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야매주부의 요리 연성

[최현석의 쵸이닷, 마켓 컬리] 쉐프님의 파스타!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냉파스타 밀키트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홀리몰ㄹ리입니다!

오늘은 최현석 쉐프의 레스토랑 '쵸이닷'에서

판매 중인 파스타를 밀키트로 내놓은 상품인

카프레제 냉파스타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애청자였는데요 ㅠ

때문에 최현석 쉐프님의 밀키트를 보고

팬심으로 구매를 해 버렸던 것 ㅋㅋㅋㅋ

그리고 판매 1위 제품은 다른 파스타였지만

최현석 쉐프님의 특기가 냉파스타라고

어디선가 주워들은 것 같아..

제 첫 팬심 밀키트는 이것으로 정했어요! ㅋㅋ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내돈내산 입니다 )

 

 

 

 

 

 

 

 

1. 샀다

 

● 구입처

   마켓컬리 ( https://www.kurly.com/goods/5151604 )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콜드 파스타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싱그럽게 입맛을 깨워줄 ::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 가격

    정가 7,900원

    (주문 시점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구성

    ① 카펠리니 생면 120g

    ② 세미 드라이 토마토, 미니 모짜렐라 60g

    ③ 바질 소스 56g

 

● 그 외 특성

    ① 냉동 보관

    ② 약 1인분

 

 

 

 

 

 

 

 

2. 만들었다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냉파스타
오늘은 이것을 연성해 보겠읍니다. 생각 없이 뜯었다가 급하게 봉합 ^.^;;;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냉파스타 구성품
구성품은 소스, 고명, 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냉파스타 조리법
조리법은.. 면 끓이고 비비면.. 끝? 세상 간단해서 당황..

 

 

 

면을 끓임
어디 한 번 생면을 끓여 봅니다!

 

 

 

면을 냉수로 식힘
조리법대로 시간을 맞춰 면을 끓인 후, 찬물로 헹구는데.. 낯선 파스타에서 팔도의 향기가..

 

 

 

면을 체에 받쳐 물기를 뺌
저는 냉장 상태에서 면을 조리한 지라 쉐프님의 의도와 조금.. 다를 수도? 자꾸 팔도의 향기가...

 

 

 

파스타와 소스, 고명을 섞음
이제 바질 소스, 고명과 비벼줍니다. 참기름을 넣고 싶은 욕망이 자꾸만..

 

 

 

오늘의 상차림
나름대로 이쁘게 플레이팅까지 완성!

 

 

 

최현석의 쵸이닷 카프레제 냉파스타 완성 샷
그래도 하고 보니 이쁘네용! 그래도 들기름 막국수의 향기가...

 

 

 

시식
그럼 파스타와 드라이 토마토, 모짜렐라를 왕!

 

 

 

파스타에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림
저는 파마산 치즈가루 뿌리는 걸 사랑하기에.. 어레인지 해서 또 왂!

 

 

 

파스타에 고수를 얹음
어레인지 2 고수 올려서 왑!

 

 

 

파스타를 먹음
하지만 그 끝은 순정이라 하더라...

 

 

 

 

 

 

 

 

 

 

 

 

 

 

 

3. 다 먹었다

 

● 총평 : 바질의 드리블, 모짜렐라의 패스, 토마토의 슈팅!

 

▷ 맛깔 2(3)총사 바질 소스, (모짜렐라), 토마토

     사실 파스타에서 나는 전반적 향은 바질 소스가

     꽉 잡고 있고, 고명의 토마토가 킥이라 생각해요.

     제가 모짜렐라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ㅠ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제겐 병풍...   

     그리고 드라이 토마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파스타 꼭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종종 통조림으로 사다 먹었던 사람이라

     간만에 먹은 드라이 토마토가 너무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아쉬운 건 토마토가 적어요 ㅠㅠ

     카프레제 파스타라는 이름을 붙이려면

     이거보단 많아야 하지 않았을까 싶을 따름 ㅠㅠ

     물론 이건 다 아쉬움에서 하는 소리입니다!

     맛있어요!

 

 면

     면이.... 솔직히 전 조리법을 따르지 못했어요

     치즈와 토마토는 해동하라고 쓰여있고

     냉동 상태의 면을 삶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살짝 해동시켜먹으려다가 잊는 바람에

     완전 냉장 상태가 되어버렸고

     냉장 상태에서 삶으니.. 막국수 같은?

     파스타의 탱탱하고 쫄깃하지 못한,

     씹는 대로 물렁 바스러지는 밀가루 식감이었어요!

     아마도 제가 조리법을 따르지 못했기에 그렇겠죠ㅠ

     여러분은 꼭 냉동 상태에서 조리하시길! ^.ㅠ

 

▷ 심심한 맛

     바질 소스 자체는 자극적이지만

     면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비비고 나니

     생각보다 삼삼한 맛이에요!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하게 되는?

     오일 파스타를 즐기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요즘 거의 오일만 먹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조합

    제가 시도했던 조합 중,

    파마산 치즈가루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치즈가루는 소스 듬뿍듬뿍 있는

    파스타에 넣어 먹어야 어울리나 봐요..

    아니 근데 나 오일 파스타에도 잘 넣어 먹는데..

    무튼 여기는 아닙니다!

    그리고 고수는 제가 잘 먹어서 그런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이 파스타에는

    나름 제 영역으로 잘 자리 잡는 느낌이었어요!

 

● 재구매? : 면 때문에 리벤지 해야 할 듯 ^.ㅠ

 

 

 

 

 

 

 

-

오늘도 무사히 리뷰를 했네요!

생각보다 엄~청 간단한 조리법이라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밀키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쉐프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살면서 많지 않잖아요?

(물론 주머니 빵빵하면 가능하지만ㅋㅋ)

뭔가 이렇게 대중적으로 접해볼 수 있게

해 주셨다는 게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

마켓 컬리에 최현석 쉐프님 파스타가

꽤나 많이 있던데 하나씩 다 도장 깨기

해보려 합니다!! 도전!!

 

오늘도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파스타, 밀키트 추천드리러

돌아오겠습니다!

               앙용!

 

 

 

 

 

반응형